2015년 10월 25일 일요일

[열여섯번째 작품] 다빈치 1.0A 이용 역시나 스마트폰 거치대 입니다...

이번 거치대는 움직이기 편하게 되있는 형태였습니다
하지만 ABS필라멘트로 출력을 해서 그런것이지 동그란 부분과
받침대 부분의 연결 부분이 깨지더군요...

[우선 프린터의 몇번의 오류와 PLA필라멘트 출력이 안되고해서.. 다시
ABS필라멘트를 이용해서 스마트폰 거치대를 출력해봤습니다.
3개 출력한것중 오른쪽 한개를 보는것과 같이 스마트폰 고정쪽이
깨졌더군요.. 금이 이미 가있어서... 건들였더니..바로 깨졌다는.. ㅎㅎ.]

[ 거치대 부분입니다. 아래 사진 두개를 보면 아시겠지만 바닥부분이 아닌
그림상 아래부분을 보면 즉 둥근 부분이 꼽히는곳을 보면 하얗게 금이 옆으로
가있는걸 볼수 있을껍니다.. 저렇게 깨지더군요.. 3개 모두다~ ㅎㅎ]



 [그래도 스마트폰을 걸어봤습니다.. 모양은 이쁘나.. 동그란 부분과
받침대 부분이 깨지는 바램에 고정이 잘안되서 옆으로 스르르 쓸어지기도합니다.
하지만 잘 고정해두면..의외로 잘서있더군요.. ㅎㅎㅎ]


바로 위에 이미지만 보면 참 괜찮죠? ㅎㅎㅎ
우선 이런건 PLA로 아니.. 거의 모든 제품이 PLA로 출력하는게 좋을듯
하다는 생각이 점점 듭니다..거의 70%? ㅎㅎㅎ 주말에 PLA 필라멘트 출력을
다시 도전해봐야겠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