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0월 13일 화요일

[열네번째 작품] 다빈치 1.0A 이용 탱크 바퀴? 실패.. ㅋㅋ

탱크 바퀴를 출력해서 기존에 사용하던 레이싱카를 개조해서 탱크를
만들려고 했으나.. 일단 중요한게 탱크의 트레일? 바퀴? 였습니다..
그래서 출력을 시도해봤습니다..하지만.... ㅋㅋㅋ


[우선 출력하려는것은 아래 그림과 같습니다. 필요한건 레일과 바퀴죠?]

[좌~ 출력을 일단 조금 해봤습니다.  그림의 왼쪽은 레일 중간은 톱니?바퀴, 
맨 오른쪽은 못같죠? 못입니다... 레일을 연결해주는....]

 [일단 레일 구멍부분이 Support적용되서 막혀있습니다..]


 ㅎㅎㅎ 내용은 여기까지.. 참..어처구니 없죠? 이유는 간단합니다.. abs필라멘트로
출력을 했습니다. 하지만 결국 저기 막혀있는 부분이 망하게 하더군요..
가뜩이 약한abs인데... 저걸 뚫어보다가... 깨지기 일수였구요 심지어 뚫었다 해도
못으로 출력했던거 역시 약해서 부러지기 일수 그리고 간격이 같은 출력물이지만
안맞아서 깨지고 안껴지고 난리부르스 였습니다. 하다하다 짱나서.. ㅋㅋㅋ
걍 포기~~ 혹시 탱그 만드신분 조립형태로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꼭!! 탱크 만들고 싶습니다..ㅋㅋㅋ 드론도 만들어볼려했으나 했으나..입니다...
너무 시간이 오래걸린다는..단점....

나중에 시간을 많이 투자해서 해봐야지요...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