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0월 22일 목요일

[사고픈] 3D스캐너 Fuel3D SCANNER

현재 사려고 고려중인 제품입니다.. 저가 제품 대비

상당히 퀄리티가 좋은거 같았습니다. 저가형 휴대용

3D스캐너의 경우 스캔이후에 수작업을 상당히 많이 해야되는

문제가 발생됩니다..

[한 예로 제품 이름은 없이 그림을 참고해보시면 아실듯 합니다.
어자피 이미지를 보면 어떤건지 아실분은 아시겠지만 대표적으로
올린것으로 이제품만 이렇다는 아닙니다.. 아래 그림의 제품은 100만원대입니다
100만원대가 이정도면 이이하는 대략 아실듯 합니다]



[하지만 구입하려고 하는 Fuerl 3D Scanner의 경우 아래와 같이 가격이
위 제품대비 2배 이상이지만 퀄리티가 장난아닙니다...]
 
[Fuel 3D Scanner 제품의 퀄리 입니다.. 편집없이 그냥 출력해도 충분한~ 정도의
퀄리티를 보여주고 있네요..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몇번가사이트에서 12개월 할부
가능한거 같은데.. 갈등입니다. 살까? 말까? 하는.. ㅎㅎㅎ]


창업관련 개인적인 생각을 적다가.. 근래 스캐너를 알아보던 차에 잠시 올려봅니다...
지름신이 올라오고있네요.. ㅎㅎ 오늘 주식 처분한것도 있는데.. 그걸로 질러?
ㅎㅎ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