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1월 2일 월요일

[열일곱번째 작품] 다빈치 1.0A 이용 필라멘트 거치대를 출력해봤습니다...만...ㅎㅎ...

풀칠을 안하고 잘되던 ABS필라멘트가 이젠 계속 풀칠하라고 하네요 흠.....


[우선 두개의 다리를 만든다음 아래 삼각형 아래쪽에 서로 연결하고
윗쪽 꼭지점 부분에 홈이 있는데 거기에 봉을 올려놓음으로써 필라멘트
외부 스텐드형 거치대를 만들게 되있습니다..그런데 그림의 오른쪽이 먼저 출력
그리고 왼쪽이 두번째 출력을 한것입니다. 출력 형식은 동일한 일반 적인
기본 셋팅으로 출력을 한것이죠.. 하지만.. 그림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두번째 출력한 왼쪽것을 보면.. 난리입니다..ㅋㅋㅋ 풀칠하기 싫은데...
풀칙을 안해서 양쪽 아랫쪽 좌우 꼭지점 부분이 들떠서.. 이러한 결과가........]

[출력물이 참..... ㅎㅎㅎ 이따우죠? ㅎㅎ]

[좀더 확대해보면 전체적으로 바닥쪽이 엉망입니다.. 풀칠안해서인가?
심기도 할정도로 엉망이죠.. 하지만 이후에 두세번 출력을 더했으나
결과가 같았습니다.. 풀칠 안한상태로 출력~~ 결국 실패~]


왜 첫번째는 깔끔? 하게 출력이 되었는데 두번째... 세번째.. 네번째 결과가
엉망이였을까요? 정말 단순 딱풀질안해서인가요? 근데왜 첫번째는 잘됬을까요?
장난하나? ㅎㅎ 몇일 동안 PLA필라멘트가 출력이 안되고 노즐이 막히고
우여곡절끝에 ABS 필라멘트로 교체 이걸 반복하면서 지첬나봅니다..
너무 쉽게 지침..ㅋㅋㅋ 그래서 이제는 쫌쉬자.. 다빈치도 쉬게좀 하고.....
하면서.. 걍 위 애러 이후에 그냥 잠만 잤네요.... 재미가 없어질려하네.. ㅎㅎㅎ

금속3D프린터가 100만원대에 나왔더군요..일본사이트를 보니......
카페에 올라와서 알게되었구요... 근데 출력물을 보니..역시나........
제대로 사용하고 가격이 아주 크게 부담 안될려면 오랜 시간이 걸리겠더라구요..
기대를 너무 했었나.. ㅎㅎㅎ 단순형태의 마인크래프트 켈들이나..
그런유사한것들을 출력하면.. 잘되네..싶다가도 조금만 다르면.....
결과이 이상하게...... 더욱 웃긴건..위에 거치대 역시..단순 구조인데... 
딱풀하나 안해서? 하나는 잘되고.... 나머지를...?? ㅋㅋㅋㅋ 에휴.. 쫌만 쉬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