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0월 13일 화요일

[열세번째 작품] 다빈치 1.0A 이용 필라멘트 거치대 출력~ 망작임..ㅋㅋㅋ

형광야광 필라멘트를 구입했는데.. 당연히 카트리지와 같이 있는걸로 생각했는데
아니더군요.. ㅎㅎ 그냥 롤? 에 말려있는 상태가 오더군요.. 사전에 이런게 올수도
있겠다해서 기존에 출력을 해놓은게 있었는데. 사이즈가 안맞더군요...
다빈치 1.0a 제품이면 대충다 맞겠지 했는데.. 아니더군요...그러다보니 기존에
출력했던 거치대는 하나도 소용이 없더군요.. 그래서 뒤져뒤져 선택한건데요... ㅋㅋ

[출력물이 이렇습니다... 참 이쁘죠? 아닌가요? ㅋㅋ Support부분이 너덜? 수염처럼
되있어서 이상해보이나요? 하지만 저렇게 출력된게 오히려 득이였습니다.....
제가가 쉽고 제거한다음 티가 거의 안났다는... Support를 약하게 설정해서 그런듯
하더군요.... 하지만..하나하나 뜯어보니... 이상하다는..그리고 결정적으로......흐~~]


[자세히 보면 다리쪽에 출력이 이상하게 됬죠? 저부분은 왜그런지... 구지왜?? ㅋㅋ
단순한 부분인데... 쉬운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흐~~ 실망~]

 [그리고 서포트 부분을 제거했더니 윗쪽 부분에 저렇게 조금 때?가 생긴..ㅋㅋ
저거 잘안떨어지더군요..사포질 해야된다는... 하지만..안했습니다.. 이유는...
최종 결론을 보시면.... ㅎㅎㅎ 아실꺼라는....흐~~~ ]
 [거치대 바닥쪽입니다.. 고무파킹? 을 살짝 넣을수있게 한것같은데요.
Support적용한게 이부분은 쥐약이더군요..]
 [제거를 했더니 저렇게.. 오히려 안이뻐졌다는.. 모양이 엉망인...ㅋㅋ
쓸때없이 제거했다는... 그냥 놔둘껄?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하지만..
이런 생각도 결론을 보시면... 하나마나였다는..... 흐~~~]
 

 [참이쁘죠? 잘된거 같죠? 하지만.. 하지만.... 하지만.... ㅎㅎ]

 [결론입니다.. ㅜ.ㅜ 안맞음... 양쪽에 걸처야되는데... 안걸처진다는거죠... ㅜ.ㅜ]
 [심지어.. 바닥에 닿았음... ㅜ.ㅜ ]

[이렇게 결과물이 되야하는건데.. 약간떠있고.. 옆에는 걸처져야되는데...
손으로 올려서 찍은겁니다... ㅋㅋ 망함~~ ㅋㅋ ]

이래서 형광과 야광 필라멘트 출력시도는 실패했습니다.. 그래서
pla필라멘트로 거치대 다시 잘맞는걸로 할려고했으나 어처구이 없이...
필라멘트가 카트리지 구멍에서 끊겨서 안나오더군요..ㅋㅋㅋ
그래서 강제로 카트리지를 뜯어서 필라멘트를 빼서 출력해볼려다....
어떤글을 보니 카트리지 한부로 열면 안된다는 글이 있어서 일단
여기저기 물어본다음 하자했죠... 하지만..답글을 보니 쉽더군요..
그냥 열어서 빼면된다..아래 칩같은거 조심해라..이게 다더군요.. ㅋㅋㅋㅋ
이번 주말에 다시 도전~~~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