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9월 22일 화요일

Giants! 페밀리 완성품은 아니고.

몇개 출력을 더해야되는데.. 포기하고 그냥 이것까지만 했습니다.

이번주는 오류가 있었던터라 약간의 실망과 딱풀이 떨어져서..ㅋㅋㅋ

그거 사느냐고 여기까지만 출력을 했습니다. 이번 연휴에 많은걸 출력할려고

계획을 하고있으나 과연 다할수있을지... ㅎㅎㅎ

[자이언트 시리즈중에 5개인데 3개 먼저 출력을 했고 나머지 2개는 일단 포기입니다.]

 [3명의 자이언트에 테스트로 뽑았던 미니 자이언트? ㅋㅋㅋ 거기에
부품 하나 출력했던.. 저부품(그림에서 아래 오른쪽 네모난...)이 약하다는
얘기가 있습니다.. abs 필라멘트로 출력해서 그렇다고도 하고..원래 약하다는
얘기도있고.. 결과를 보면 약하다는 결과죠.. ㅎㅎ 많이 출력해야되는가? ㅎㅎ]

아무튼 이번주는 요만큼만 출력을 해보았네요... 종합판이네요...
그런데 정말 퀄리티부분이 너무 안타까울 따름이네요..

연휴에 정말 연구를 해보던가... 하나씩 설정을 바꿔서 해보던가.. 
그런데 이렇게 하다가는 내가 원하는 출력하고자 하는 것들을 전부
출력을 못할 수 있겠네요.. ㅎㅎ 퀄리티보다 출력에 의미를 둬야하나? 
갈등이네요... ㅋㅋㅋ 으라차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