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9월 29일 화요일

[여덟번째 작품] 다빈치 1.0A 이용 집? 팬션? ㅋㅋ 출력

여덟번째로 집? 팬션? 을 출력 해봤습니다.. 이건 잘되더군요.. ㅎㅎ
이건왜 에러가 발생안되고 잘 출력이 되었는지 신기할뿐~ 입니다..

[1층 마당+집? ㅋㅋㅋ 바닥이 상당히 두껍습니다. 밑에 2층을 올린 그림을
보시면 알겠지만 상당히 두껍게 바닥을 만들고 1층을 짓더군요...
안에 오밀조밀 계단도 있고 방도 있고. 크게 만들어질줄 알았는데..흠..~]


[ 크기는 이정도? ㅎㅎㅎ 근데 상당히 두꺼움..]

 [두번째로 출력한 2층입니다. 2층에는 탁자도 있고 침대도 있고 쇼파도 있고..ㅎㅎ]

[1층과 2층을 결합 한것입니다.. 원래 보면 1층에 모서리에 조금 돌기같은게
튀어나와있습니다. 그걸이용 2층의 바닥에 조그만한 구멍과 연결을 해야되는데
2층의 바닥에 조그만한 구멍이 안생겼더군요.. 이유는...당최.. SUPPORT 때문에
막혀서 출력이 된듯한 느낌입니다... 일단 위에서 본 모습입니다..]

 [2층을 올린 상태서 뒷모습을 봤을때 입니다.. 계단 잘보이죠? 여기서
아쉬운점은.. 계단과 연결된 부분에 문이 있거나 구멍이 나있음 좋은데..
안되있다는거~~ ㅎㅎ 그러나 나름 만족...]

[ 1층과 2층입니다.. 아기자기합니다..크게 만들어졌으면 좋은데..
최소한 받침~아니.. 마당이라고 해야되나? 마당크기만큼 되면 좋았을텐데...
제가 소스 그대로 출력을 해서 그렇습니다.. 이후에 설정을 조금 바꿔서 해보긴
했는데..역시나 에러로 인해서 일단 포기했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