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9월 14일 월요일

[두번째 작품] 다빈치 1.0A 이용 컵받침? 미니상? ㅋㅋㅋ

정확하게는 컵받침으로 소스는 나와있었는데......

막상 출력해서 보니.. 미니상? 밥상이다~~ 밥상 미니어쳐~ ㅋㅋㅋ

컵을 올려봤는데.. 역시나.. 안어울렸다..하지만... 그냥......

소스받을때는 컵받침이라고 했으니.. 컵받침이라고 하겠네....이..오... ㅋㅋ



[출력물이다~ 받침에서 때면서 다시 출력물 그대로 손으로 ㅋㅋㅋ 조작했는데..
티가 너무 많이 난다.. 하지만 출력물은 아래의 그림과 같이 나온다~]


[그리고 조립을 할려는데 기둥이 맞지가 않아 고생을 했습니다. 칼로 긁고 자르고
무 껍질 긁어내듯 긁고 해가면서 겨우 겨우 맞춤 소스가 엉망이였다~ ]





[원래 소스 이미지 나왔던건 아래와 같이 단순하게 이쁘게 모양이 나오는데... 
막상 출력해보면 나처럼 긁고 자르고 쇼를 해야된다는거~]

*원래 조립 방식~ 하지만..ㅜ.ㅜ ㅋㅋ *



[하지만..결과물은 아래와 같다~ 아래 정확하게 껴지지 않아서 받침 아래
약간 떨어져서 고정해주는 것처럼 테두리가 나있다 원래 저게 받침과 다리를
고정해주는 것인데 저렇게 밖에 안된다~ 이건 소스를 그대로 이용하고 
손을 전혀 안되서 결과물이 이리 나온듯하다.. ㅎㅎㅎ시간은 대략 2시간 30분
걸린듯... 너무 오래 걸리넹..힝....그리고 초기값 그래도 출력이라... 일단은 만족~  ]






짜잔~ 그래도 결과물이 좋다~ 생각했던거 이상이다~~ 우헤헤....

다음에 다른 출력물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왜 말이 반말에 이랬다 저랬다냐구요?
막상 쓸려하니..무지 귀찮네요... ㅋㅋㅋ 그래도 마무리는 정중하게... 존대로...
나이뽀요? ㅎㅎ 감사합니다... 계속 출력해서 결과물을 올리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