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9월 15일 화요일

[세번째 작품] 다빈치 1.0A 이용 탭/패드/노트? 받침대

탭이나 패드 노트등의 스마트 기기 받침대를 만들어봤습니다..

퇴근해서 기기돌리고 자고 일어나서 보고~ 이런식이라.. ㅋㅋㅋ

주말에는 많이 돌려볼려고 하나.. 시간이..대략 3시간씩 여유롭게 잡으면

음..몇개지? 모릅니다.. 왜? 중간에 놀아야하니까..ㅋㅋㅋㅋㅋㅋ

무튼... 이번에 만든건 받침대 스마트 기기 그것도 4인치? 이상되나? 그런

받침대입니다.. 가만 보면 다른 용도로도 가능하나... 딱히 생각이 안납니다..

이것 역시 시간이 2시간 30분 조금더 걸린듯합니다.

[짜잔~~~ 우헤헤.. 이것역시 인터넷에서 소스 받아서 그냥 출력 버튼만 눌렀고
프린터 설정이나 기타 설정은 제품 초기 셋팅되있는 값으로 출력 하였습니다. ]



[갤노트 8.0을 올려봤습니다.. 아랫부분이 꽉차네요..아니.. 딱맞네요...
큰제품도 작은 제품도 가능하긴 하겠네요..넥서스7과 슬레이트7, 갤노트8.0,
G패드, 아이패드 미니 까지는 올려봤습니다.. 잘 고정이 되더군요.. 
괜찮았습니다... 영화보기도~ ㅋㅋ]


가만보니.. 모니터에 데이즈 스탠드 얼론 할려고 펴놨던게 보이네요.. ㅋㅋㅋㅋ
dayz standalone 하시는분 있나요? 크헤헤.. 잼납니다.....


아무튼.. 이래서 3번째? 출력분까지 올렸네요.... 불목을 지난다음 불금도 지나고..
토일에 돌려서 글을 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우헤헤~~~


생각보다 기기가 너무 맘에듭니다..... 나만 그런가? ㅎㅎ 깔끔합니다..
다음에는 블루색으로도 출력을 해봐야겠네요....

우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