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9월 20일 일요일

[네번째 작품] 다빈치 1.0A 이용 부품 하나 출력 과 에러 복구?~ㅋㅋ

다빈치 1.0A 사용시 자주 고장 나는 부분이 있다고 합니다..

레일부분에 고정? 해주는 부품인데 미리 만들어 놓으면

좋다고 해서 출력을 해봤습니다.. 2개중 하나는 정상적으로

잘~~ 출력이 됬으나 두번째 부품이라고 하긴 뭐하고.....

필라멘트를 외부에 고정해주는 부품인데.. 이건 계속 출력 실패를 ..ㅜ.ㅜ 흑~~흑

하지만... 네이버 블로그 분들덕에 원인을 알게되고... 그로인한~

수월하게 출력을 했다는..... 크해해...


[첫부품 출력~ 레일 고정 부품?]




 [두번째 외부에 필라멘트를 고정해주는 부품인데
갑자기 실타레 처럼 필라멘트가 저리 되더니.. 결국 떨어짐...]

첫 부품 작품이 성공하고 두번째 부품 작품이 실패를 하니
맨붕에 와서... 몇번을 더 출력해봤으나 원인은 당연히 모른다~
이유가 있지~ 무지한 상태에서 하는것이지..
그래서 저부품은 소스에 문제가 있나부다..ㅋㅋ 그러고 바로 다음 작품으로
넘어갔었는데...... 아래 동영상을 보면.. 아시겠지만.. 나는 이유를
다른곳에서 찾았다..기기적인 설정에서 찾아봤으나..그건 아니였고..
일단 영상을 보면 케릭 출력에도 문제가....

[드뎌 세번째 작품의 에러.. ㅋㅋㅋ]


위 영상의 작품까지 하고 순간 멘붕이였으나....
멘탈을 다시 잡고 이유를 알기위해서 전문가가 많은 블로그에 글을 남겼다
이건 왜이런가요~~ 라고... 그랬더니.. 간단하게 답해주셨다..서포트 안하셨네요~
라고.. 그래서 서포트? 그게 뭐지? 하고 기기에서 서포트라는 메뉴가 있는지 봤다
하지만 없어서.. 프로그램으로 눈을 돌려서 출력메뉴를 보니
엇!!!  support가 있네? ㅋㅋ 그래서 설정하고 다시 출력해봤다...
그랬더니..성공~~~ 우헤헤~~~
 결과물은 다음에~~ 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