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9월 13일 일요일

[첫작품] 다빈치 1.0A 개봉 후 샘플 필라멘트 이용 출력

처음 필라멘트 연결 후 전원을 켜고 샘플 출력을 해보게 되었습니다..

하기 싫음 안해도 됩니다..하지만 저는 내가 잘연결했는지... 궁금해서

샘플 출력을 해보았습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시간이 오래걸렸읍니다.. 대략 1시간 하고 30분 저도 걸린듯

합니다.. 동영상은 짤습니다..이유는 모든 분들이 그렇지만.. 1시간 30분 촬영분을

올린다는건 정말 바보같은..ㅋㅋ 어자피 중간 단계는 똑같기에... ㅎㅎ

[이단계는 처음 시작하는 부분입니다..어자피 간단하게
유틸메뉴에서 샘플 출력 버튼만 누르면 되는것입니다.. 그래서 구지...
그리고 소리가 큰게 들리겠지만.. 기게와 완전 닿아 촬영했기에..
소리가 상대적으로 크게 들리는것입니다.. 일반 프린터 출력하고 비슷함..]

[1시간 30분 정도가 지난후 결과물이 나왔네요..]



완성입니다.. ㅎㅎㅎ 간단합니다..그냥 버튼 몇번 눌러서 끝입니다...

[결과물은~~ 짜잔]




이리하여 처녀작은 성공적으로 완료가 되었습니다.....참..쉬운.... 이에 힘받아..

다음 출력을 진행해봤습니다.... 다음편에~~ 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