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9월 13일 일요일

겸둥에~ 다빈치 1.0A 개봉기 [초간단~]

다빈치 1.0A 개봉기는 어딜가나 쉽게 볼수있을것입니다..ㅎㅎ..

그래서 나는 차별화를 두고자 개봉기를 새롭게 해봤습니다..우헤헤

초간단..  개봉기 입니다...

(박스를 개봉합니다~~~ )

(상단 부품? 가공 제품 때어내는 주걱같은것과 양쪽 손잡이 같은곳 맞는
2개의 검정거.. 그리고 박스에 가려서 안보이지만 전원선과 딱풀 솔등이 있다.. 
솔맞나? ㅋㅋ)


(자~ 개봉했습니다.. 이게끝~ 개봉기라고 했으니까요.....개봉한것만 보여주면
벌써 90%이상 끝낸것이겠죠... )


※ 개봉기는 너무 많습니다.. 그래서 나도 할려다가.. 어자피 똑같은 내용을 구지내가~
   나는 출력한 나의 제품위주의 글을 써보고자 하고 현실적인 글을 쓰고싶었습니다...
   저는 초보가 아닙니다.. 그냥 무뇌한입니다...  그러기 때문에.... 입문 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지않을까? 합니다... 우헤헤...


- 개봉기 끝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