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9월 13일 일요일

다빈치 1.0A 개봉후 중요한 작업 시작전 오류~ (중요함)

개봉후 제품 설치하고 안쪽에 여러 종이와 스티로폼을 뺍니다....

하지만 여기에서 저의 경우 중요한걸 빼먹고 했었습니다...

동영상을 보시면 이상한 소리가 들릴것입니다... 이유는........



바로바로..이유인즉.. 헤더부분 케이블 타이 제거 안해서 나는 소리였습니다.. ㅋㅋ

다른건 박스나 즉~ 종이형태나 테이프, 비닐이였는데.. 케이블 타이가 있었습니다..ㅎㅎ

유일하게 헤더부분에 움직이는걸 보호하기 위해서인건지..아무튼.. 있더라구요..

처음 그건 그냥 선정리에 필요한 것인줄 알고 놔뒀는데..그걸 제거 안해서...

나는 소리였습니다.. 이래서 설명서를 잘 읽어보라는.......... 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