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2월 24일 목요일

[스물한번째 작품] 다빈치 1.0A 이용 누돌프 사슴? ㅎㅎㅎ 출력해봤네요...

요정과 요정마을에 이어 누돌프? 출력을 해봤는데요... 역시나....

이전글도 처음부터 끝까지 그놈에 형광형광을 외첬죠? ㅠ.ㅠ


[출력이 잘된듯 보이나 ........ 이건 다음 그림에 설명.. ㅎㅎ  그리고 신기한게
마스킹 테이프가 찢어지지 않고 멀쩡하군요..처음입니다.. 하지만 이게...문제가..ㅎㅎ]


[어렵게 꺼냈습니다.. 일단 이렇게 보면 잘나와있어보이긴 할껍니다... 하지만 눈있는
부분이 이상하게 뚫여있 보입니다..그리고 구멍이 나보고..힝.. 처음 지지대 정리하기
전에는 눈인가? 원래 이런건가? 싶었습니다.. 그리고 그림상 오른쪽 발있는데 보면
마스킹 테이프가.. ㅎㅎㅎ 마스킹 테이프를 제가 못써서 그런건지..ㅠ.ㅠ]


 [ 위에서 뒷쪽을 위주로 찍은 사진입니다.. 마스킹 테이프 보이죠? ㅋㅋ 그리고
이그림에서도 보시다 싶이... 등쪽에 구멍같은게..저게 원래 저런게 아니더군요... 실패~]


 [우선 마스킹 테이프 정말 안떨어지더군요.. 하다하다 결국에는 저렇게 억지로 뜯어
버렸습니다.. 저거 때는것도 일이더군요.. 그냥할껄.. 딱풀로 할껄..하고 후회만 잔뜩
했었습니다.. 마스킹 테이프 개인적으로는 추천 안합니다.. 그냥 깨끗한 히팅배드에서
출력을 추천합니다.. 저는 잘나오더군요.. 안되면 그냥 딱풀로 하고 물티슈로 닦으세요~]

[지지대 제거 전 옆모습니다..옆에서 보면 지지대만 제거하면 이쁠거 같지만.... ㅎㅎ]

[화살표 보시면 꼬리 부분이 엉덩이와 비교해서 밀린게 보이실겁니다.. 그래도 모르겠다
싶으시면 얼굴을 보시면 머리와 얼굴? 에 층이 보이시나요? 나만 보니 알수도..ㅎㅎ]


[지지대를 제거하고 세운 모습니다..  이렇게 보면 잘나온거 같죠? ㅎㅎ]


 [하지만 다리부분에 마스킹 테이프 안떨어져서 방치고 다리는 잘 안세워져서
난리 부르스였습니다.. 안쪽에 다리와 몸통을 연결하는 부분이 둥글한 구슬 모양으로
다리를 좌우로 움직일수있게 만들어져있는데요.. 그 구슬모양이 제대로 안됬더군요
연골 불량? ㅋㅋㅋ 위에 억지로 세운거에요.. ㅎㅎ ]

[짜잔. 하이라이트.. 몸통 아래 부분입니다.. 마스킹테이프 엉망이죠? 힝~~~ 그리고
연골? 구슬 모양으로 되서 몸통과 연결된 부분도 엉망이구요... 퀄리티 짱 떨어지고..ㅜ.ㅜ]


처음 세웠을때의 모습이 얼마나 잘찍은건지 아시겠죠? ㅎㅎㅎ 자세히 하나씩 보면
엉망이지만요.. ㅎㅎ 마스킹 테이프 다시는 안쓸거에요.. 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