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월 2일 토요일

다빈치 1 0a 노즐 다시 막힘 과 오류 Issue 0014 복구 방법

열심히 출력이 되다.. 갑자기 또 헛돌아가고 있더군요.. 그래서 역시나

노즐이 막혔겠지..하고 봤더니.. 역시나.. ㅎㅎㅎ 그래서 다시또 노즐을 뜯었습니다..

[소리가 너무 잘돌아가는것처럼 윙~윙~ 거리길래 잘되나 하고 봤더니..
역시나.. ]

[역시나 필라멘트가 끊겨있고.. 결과는 이렇고.. 그래서 노즐이 또막혔구나..
싶어서.. ..다시 노즐을 뜯었습니다.. 밝은 곳으로 갖고와서 봤더니..... 그림처럼
막혀있네요..]
[참 빼기가 힘들어보이죠? 그래서 불로 필라멘트를 수동으로 가열해서..
나오게 해야겠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내가 담배를 안펴... 라이터가 없다는...]

[라이터 대용의 유일한 불~ 가스렌지.. ㅋㅋㅋㅋ ]
 
[가열하니 조금 나와서 그걸 잡아서 빼면 끊어지고 난리더군요... 그래서 위 가스렌즈에서
가열과 아래 그림처럼 빼는걸 반복~ 하지만 너무 시간이 걸리고 잘끊어지고..늘어나고..
헛다리 짚는거 같은 생각이 들더군요.. ㅎㅎㅎ]

[그래서 생각을 하고 또하고 하다 짧은걸 빼기 힘드니 녹인다음 아래 그림처럼
철사를 꼽고 다시 필라멘트 열이식게 한다음 단단해 지면 끌어빼보자 였습니다..
ㅎㅎㅎ 아래 그림을 보다싶이.. 잘빠집니다.. ㅎㅎ 힘이 쩜들긴 해도... 잘빠지더군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