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2월 13일 일요일

[열여덟번째 작품] 다빈치 1.0A 이용 형광 PLA필라멘트 사용 헐크 출력

무상 A/S로 노즐을 교체 받고 정식으로 출력을 해봤네요...
편의점에서 어벤져스 피규어를 팔길래 저걸 팔아? 난 3D프린터가 있으니..
출력해야지..하고 출력해봤습니다...

[어벤져스의 귀욤둥이 헐크~ ㅋㅋ PLA 출력이 안되던 다빈치 1.0A가.. 이리 잘
출력되니..기쁘네요... 우헹헹..하지만.... ㅎㅎ]

[지지대를 제거한  모양입니다.. 참 이쁘게 잘나왔죠? ㅎㅎ] 


[자세히 보면 실밥 튀어나온듯한 것도 있고 거친면이 있습니다. 특히 아래서 위로 보면
발바닥은 그렇다 치고 팔있는곳이 아랫쪽 지지대와 닫는 부분이 너무 거칠고 정리하기
힘들어 보입니다... 너무 거칠더군요...]

 [그래서 생각하다가.. 쇠줄로 조금 다듬고 싶다는 생각을 하던찰라.. 손톱다듭는
저거... 이름을 모르겠네요..저게 보이더군요.. ㅎㅎ 남자 혼자 사는 집에 저런게?
라고 생각하시겠지만.. 손톱깍는 공구에 있는... ㅎㅎ 그래서 열심히 작업을 해봤으나..
티가 안난다는.... ㅋㅋㅋ 그러나.. 나름 괜찮은 방법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조금 전문적인 공구를 구입해서 해볼까? 하는 생각이 잠깐만 들었고...지금은
모르겠네요..ㅎㅎㅎ 어제 또다른 문제들이..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