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2월 1일 화요일

다빈치 1.0A 3D 프린터 PLA 필라멘트 출력 다시 도전

PLA 필라멘트 출력에 다시 도전해봤습니다... 조카들 선물로 아기자기한
케릭들 찾아서 출력해줄려고 했다가... 다시한번 PLA 필라멘트를 이용해보자~
싶었습니다.. ABS필라멘트 다떨어져있는 상태여서 겸사겸사였죠.. ㅎㅎㅎㅎ
그래서 필라멘트를 로드해봤더니.. 옷~~ 잘나오네? ㅎㅎㅎ 그래서
일단 샘플 시도를 해봤습니다...

[신기했습니다.. 잘로드 한방에 잘나오더라구요.. 얼마나 좋던지.. ㅎㅎㅎ]

[그래서 열심히 마스킹 테이프를 붙였습니다.. 기존에 촘촘히 했더니..
뜨는 현상이 발생되어 약간 틈? 어설프게 붙였습니다.. 하지만...ㅎㅎㅎ
막판에는 겹치게 되더군요.. 그런데 저게 문제는 아니였습니다...다른게...흑~~]

[중간에 약간띄어 놨던 부분이.. 저래야될듯하고 겹치면 안되겠다 했는데..
반대였나? 봅니다.. 아닌가요? 뭐죠? ㅋㅋㅋ 테이핑 하나도 못붙이는.. ㅎㅎㅎ
바보같은 나임.... ㅎㅎㅎ 이라고 생각하고... ]

[아에 히팅배드에 아무것도 없이 깨끗하게 ABS출력하듯.. 해봤습니다...
헐~~ 그런데 왜이렇게 잘되는거죠? ㅋㅋㅋㅋㅋㅋ 내가 잘못알았나...싶고..
머지머지..하면서.. 신도나고..ㅎㅎㅎㅎ]

[이렇게 잘? 되면서?  출력물이 나오더군요... ㅎㅎㅎㅎ]

[배드에서 꺼내서 가깝게 찍어봤습니다.. 퐈이야~~~ ㅎㅎ
조금 지저분해 보이긴 하지만.. 일단 PLA 필라멘트로 첫 출력했다는
기쁨이.. 흑~~흑~~~~~~~`]


너무 좋았습니다.. 하지만... 이다음이 문제였죠.. ㅎㅎㅎㅎㅎ
전체적인 내용은 아래 동영상을 참조하시면 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