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2월 24일 목요일

[스무번째 작품] 다빈치 1.0A 이용 크리스 마스용 요정 및 요정집? 마을? ㅋ

PLA필라멘트 이용 형광의 경우 자꾸 끊어지고 문제가 발생 되더군요...

그래서 걍 다른걸로... 요정하고 조그만한 요정집이자 크리스마트 트리에

걸수있는걸 출력해봤네요..그런데 형광 필라멘트 대비 질이 떨어지네요...


[우선 요정 할아버지? ㅋㅋㅋ 이게 형광으로 나오면 귀여웠을껄데..아쉽네요..]

[지지대 제거한 모습니다.. 그런데 퀄리티가 위에도 언급했지만... 형광대비 너무 떨어...]

[조금 가까이 찍은 상체 입니다...]

 [하체 모습니다..하체 바지쪽이 저건 사포로 문질러주면 다듬어지긴 합니다만....
저걸 보면서 계속 공구중에 줄이라고..줄 생각나더군요...]

 [크기는 대략 갤럭시s3 크기입니다]

[귀여운 요정 할아버지... ^&^ 또말하지만..정말 형광으로 뽑고싶었는데...ㅠ.ㅠ]

 [요정 집? 마을? 입니다. 트리에 걸어두는건데.. 흠..망했죠... 대충 보면 괜찮고요..ㅎㅎ
어자피 트리에 걸어두고 조금 떨어지게 볼꺼면....... 괜찮긴할듯 하더군요... 이거 역시나
형광이 아니라는.... 내가 너무 형광을 좋아하나? ㅋㅋㅋ]
 [마을 모습입니다.. 나무가 있고 주변에 집같은것도 있고 조그만한 나무들이 있는건데..
지지대 제거이후에 뭐가 뭔지 구분이 안됩니다... 흠... 망함~~ ㅋㅋ]


결론은 간단하네요.. 형광이 보기에도 좋고 품질면에서도 왜좋은지는 모르겠으나..
상당히 좋아보이긴 합니다.. 하지만 겨울철이라 문제인건지... 외부 거치대를 이요해서
출력하다보니... 필라멘트 밀어주는 힘이 부족한건지..흠..  모르겠네요...힝~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