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2월 1일 화요일

다빈치 1.0A 3D 프린터 또다른 애러 발생... 의욕 상실이네요..ㅎㅎ

우선 무슨 애러인지 모르겠으나..전체적으로.. 합해보면......... For Issue 0011 애러
라고 결론을 개인적으로.. ㅋㅋㅋ 내렸습니다.... 아우...
이번주 역시나 많이 출력해보고 싶은 나의 욕구를 눌러버리는 중대한
애러가 발생하게 됩니다.. ㅎㅎㅎ 기존에 유사한 증상이 있었습니다..
아니..같았는데 몰랐을껍니다.. 그런데 이게 라인쪽에 문제였더군요..
헤더와 노즐 부분에 있는 선문제였던거 같습니다... 그런데 모르겠습니다.. ㅎㅎㅎ
뭔소리냐구요? 모르겠어요.. 그냥 찾아보니 이런거 같은데요...... 귀찮아서
무상 수리기간이기도 하고...해서.. 업체에 보냈습니다.. ㅋㅋㅋㅋㅋ
무상이니까요.... 그양반들이 최종 애러에 대한 내용을 말해주겠죠.. ㅎㅎㅎ

[우선.~ 첫 PLA출력이후 마무리가 이상했습니다.. 원래 안쪽 우측 필라멘트
찌거기통에 멈춰야되는데.. 뒷쪽 한중간에 멈춰있더군요.. ㅎㅎㅎㅎ
누구냐~ 넌~~ 저자리에서 멈춰있었습니다.. ㅎㅎㅎ 넘 웃겨서... 손으로 밀어도
안갑니다.. 대신 앞으로 땡기기 그건 오더군요.. ㅋㅋㅋ]

[아무튼 껐다가 다시 키고 했더니 겨우 제자리로 돌아가 필라멘트가 잘나오는지
다시 한번 확인해보니.. 안나오네요..흠.... 역쉬나.... 역시나였어..ㅠ.ㅠ 
가까이 하기에는 너무먼 당신? ㅎㅎㅎ]

[PLA 필라멘트가 안나와서 뺄려고 언로드 필라멘트해서... 뺏다가 
대충 쑤시고..ㅋㅋㅋ 다시 꼽았습니다.. 그랬더니 조금 나왔다 역시나 안나오더군요..
그런데 웃긴게.. 다시 언로드 해보니.. 저상태에서 온도가 안올라가더군요...
그리고 다시 뽁은 PLA필라멘트는 그냥 쑥~ 빠지구요.. 막힌건 해결? 아닌거 같구요..
단지 온도가 안올라가는 문제였던거 같아서 히팅을 오토로 하면 뭔가가 될까?
싶어서 자동 히팅을 온으로 놓고 껐다 켜봤습니다...]

[자동 히팅을 온으로 바꾼다음 재붓했더니..저상태에서 숫자만 1~3까지 올라갔다
내려갔다만 반복하고 더이상 안되더군요.. ㅜ.ㅜ 아웅...정말 이런.....젠..... 당..ㅎㅎㅎ]


어자피 무지한 상태서 막해보자 였기는 하지만.. 아프긴 하더군요.. ㅎㅎㅎ 그래서
여기저기 인터넷 뒤지고 블로그 고수님들께 물어봤는데.. 결국에 노즐? 라인? 등의
문제였습니다.. 결론을 결국 헤더 노즐 라인등의 문제라는 결론하에..제가 막건들면
안되겠다 싶고 무상수리기간 확인해보니 가능하다해서 구입했던 업체에
보내는걸로~ 했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이번주에 보내는데.... 걱정이네요.. 
왜그런거얌~ 힝~~~ 미워~~

[이후에 다시 한번 똑같이 반복을 했는데.. 아래 영상과 같은 For Issue 0011 애러가
발생하더군요.. 그래서 인터넷 뒤져봤는데.... 고치는 방법이 있더군요... 방법은
아래 영상을 참고하시면 나옵니다... 선을 건들여야되는데.... 제가 못해서.. ㅎㅎㅎ
걍 업체로 고고싱~~~]



다음주? 다다음주? 업체서 제품 오면 결과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