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2월 9일 수요일

수리 완료된 다빈치1.0A 귀환 ㅋㅋ 형광 PLA필라멘트 이용 출력 테스트

PLA 출력이 안되고 노즐의 온도가 안올라가서 출력이 안되던

프린터가 업체 A/S를 받고 집으로 귀환해서 테스트 샘플을 출력

해봤네요... 잘되네요..ㅎㅎㅎ

[우선 신상 노즐입니다.. ㅎㅎㅎ]


[설치하자마자 확인을 빨리 하기위해서 기본 샘플을 출력해봤습니다..
잘나오더군요.. 신기함... PLA 출력이 잘안된다는 제품이 다빈치1.0A 인데.. 
그래서 포기했었던건데... 우와.. 이렇게 잘나오다니.. ㅎㅎㅎ]

[형광 PLA 필라멘트로 출력한 결과 물입니다..우하하~~ 일단 잘된당.. ㅎㅎㅎ]


[너무 맘에 들게 나왔더군요.. 우하하..첫번째만 이런거면..완전 실망할듯...
주말에 열심히 돌려봐야 겠네요.. 형광이라서 더이쁩니다... 야광 필라멘트도 있는데
돌려봐야겠네요..이건 리셋터 오면... 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