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1월 25일 수요일

매콤 골뱅이무침 ㅋㅋ 과 망한 계란찜 ㅋ

누구나 다해먹는 비빔면에 골뱅이 넣고 무침해먹었습니다...
누구나 하는거~ 혼자 사는 나같은 쏠로가 가끔 해먹는.... ㅋㅋㅋㅋ
먹음직 스러움을 개나 줬습니다. 혼자 먹을 꺼고 하자마자 
막~ 먹을껀데..구지.... ㅋㅋㅋ 설거지..... ㅋㅋ 여기까지... 

[우선 핵심인 비빔면과 골뱅입니다.. 인터넷에서 구입을 했습니다.. 홈플에서..
집가지 원하는 시간에 배달을 해주니... 막시키는... ㅋㅋ]

[일단 물을 올려놓은 상태에서.. 매콤한것을 먹을때 항상? 딸려오는 계란찜도~
우헤헤~~ 예전에 거의 10년? 전에 해먹었던터라..기억이 가물....
일단 물은 끓게하고... 암것도 안넣고 달걀 두개를 비닐팩에 풀어서 주물주물 손으로~]
그러나 망함... ㅋㅋㅋ 생각해보니 저렇게 하고 물을 넣었는데...
물을 너무 조금 넣으니.. 이상해져서..여기까지만...하고 그냥 먹어버렸네요..ㅋㅋ

[망한 계란 찜을 뒤로 하고 면을 넣고 팔팔~~~~]
 

[찬물로 열심히 비벼주고....  아래와같이 셋팅~짜좐~~~ ]


올만에 위에처럼 막넣고 파절이 해먹을려고했던 파도 넣고 해서....
열심히 비벼서..먹었네요.... 초고추장 사뒀던게 있어서..기본으로 줬던 
비빔면 소스는 따로 두고 29일이 유통기한 만료인 초고추장을 
막넣고~~~ 매콤하게 먹었습니다.... 아직도 초고추장 1통 남았는데..ㅠ.ㅠ

먹음직한~ 그릇에 올리고.. 이쁘게 셋팅하고~~ 이런건 기대마세요...
혼자 사는 남자들 대충 저리 먹어여..ㅋㅋ 설거지 줄일려고..ㅎ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