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1월 22일 일요일

게임용 갤럭시S3 극적?으로 살아났습니다... ㅋ

LED가 갔나보다했던 나에 겜용 겔3 스마트폰...   인터넷을 다뒤져도 방법없어 포기하고
몇일 꺼뒀다 주말에 혹시나 하고 켰더니...  ㅋ

[ 짜잔  살았네요 ㅋㅋ 왜잘았지? 왜그랬지? ㅋㅋ 아우~신나~~~ㅋ]


게임용이라도 그래도 제발~ 이러고 간절? 했는데.. 살았네요..ㅋㅋㅋ
이유가 뭘까요? LED가 보라색으로 변해서 아에 안되던 나의 게임기가~~ ㅋㅋ
드뎌~~~ 켜지네요..정말 대박~~ ㅎㅎ 좋네요... 헬륨백업으로..
백업을 해두긴했는데... 와우~~ 신기하네요.. ㅎ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