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1월 16일 월요일

모니터 벽걸이 설치밑 드릴 이용방법 ㅋ

LG 3D TV를 벽에 설치해보았습니다 23인치인가? 그렇습니다 설치전에는 작은
탁자위에 NAS장비들과 같이있었는데요 너무지저분해서 이번에 싹~ 정리하고자...
벽걸이를 선택했음돠~ㅋ 그런데 드릴사용법이 따로 있더군요
난 그냥 드릴로 밀면 대충 뚫릴줄알았네요 ㅋ 드릴 무식쟁이 나..... ㅋ


[우선 인터넷으로 제일 그나마 싼거..구입한.. 거치대입니다]


 [3단으로 꺽?을수 있어서 좋긴 한데요..그림상으로 위 아래로 만 움직일수있는게 단점이더군요.. 목부분이야 조금 자유롭지만..중간중간 골격이 위아래로만 설치시에는 좌우로만
움직일수있어서 맘에 안들더군요.. 그래도뭐..싸니까.. ㅋㅋ]

[한번 찌그러트려봤습니다.. ㅋㅋㅋ 저게 다입니다.. ]

[우선 드릴사용법을 알아야됩니다.. 전 몰랐습니다.. 그냥 아무 드릴로 밀어붙이면
되는줄 알았으나.. 아래 그림을 다른곳에서 날라왔으니 참고하세요...전 몰랐네요..
남자가 아닌가.. ㅋㅋㅋ 아무튼 이걸 보고 뚫리지 않던 벽을 뚫었으니.. ㅎㅎ]

[그래서 뚫긴 했는데... 다른쪽은 나사가 잘박히더니.. 그림처럼 한쪽에 못 튀어나온거
보이시죠? ㅜ.ㅜ 저거 왜 안들어가는거야..억지로 할려다가.. 걍 놔뒀습니다..
왜? 너무 시끄러웠고.. 걍 짱나서요.. ㅋㅋㅋ 저래도 걸리고 버티고있다는거~~]

[짜잔~ ㅋㅋ 이렇게 걸렸습니다.. 기존에는 고장난 제습기 위에 올려두고 그앞에
공기청정기를 놨었는데요... ㅋㅋㅋ 저렇게 놓으니.. 괜찮아 보이더군요....]


이번에 첨으로 드릴사용법을 알았네요.. 드릴심 앞쪽이 약간 튀어나온것이...
콘크리트를 뚫는거였습니다.. 다른것보다 이거 알았다는게.. 중요하죠..ㅋㅋ
저처럼 몰랐던분은 없을듯.. ㅋㅋ 아님 이것보고 알면 되는거죠..ㅋㅋ



아!! 그리고 요즘 3D프린터 쉬고있습니다... 사무실 배치를 바꾸고있어서.. 
3D프린터와 놀시간이 없네요.. ㅎㅎㅎ 개인 사무실이라..열심히 꾸미는중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