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3일 일요일

엉망인 박준규 시래기 뼈다귀 감자탕/참치총각김치볶음/쭈꾸미 만두? 볶음~ ㅋㅋ

공영홈쇼핑에서 구입한 박준규 시래기 뼈다귀 감자탕과 너무 안먹어서

조금 하얗게 꽃?이 피어난ㅋㅋ 총각김치와 함께 불타는 금요일을 즐기고자

나름~ 요리를 해봤습니다..하지만..완전 맛없음..ㅋㅋㅋ 너무 맛없어서..

다못먹고 조금 남은걸~ 걍 과감하게 버림..ㅋㅋㅋ

우선 총각김치를 물에 씻어서 시래기 뼈다귀 감자탕에 넣어봤더니..

비쥬얼은~~ 짱이였음..그래서 기대를 많이했는데..흠.... 힝...

[물로 씻어서 가위질을 조금해서.. 잘랐네요..사진이 구리지만..
맛나보였음..하지만.. 현실은... 맛이 엉망이였습니다.. ㅋㅋㅋ 역시!!! 꽝!!! ]

[그리고 씻은 열무 김치를 뼈다귀 감자탕에 넣었습니다.. 
물을 너무 많이 넣었나? 싶기도 하겠지만.. 어자피 쪼려야 고기도 잘익고
맛나겠지.. 하고.. 쪼렸습니다... 하지만.. 완전 맛없었다는.. ㅋㅋㅋㅋㅋ]

[그리고 물에 씻은 총각김치 + 참치를 볶았습니다.. 맛없어 보여서... 고추장을 쫌
풀었더니..맛난 색깔이~~~ 하지만 이것도 맛없었다는..ㅋㅋㅋ 당최... 뭐냥~~ ㅎㅎ]

이리 불타는 금요일 소주 파리는 망했고.... ㅋㅋㅋ 그래서 
내일은 맛난걸 다시 해먹으리라.. 하고 다시 도저언~~~했습니다...


[짜잔~~ 쭈꾸미볶음+콩나물+만두~~~ 우항항]

[완전 대박이였습니다..완전 맛났던... 쭈꾸미콩나물만두~~ ㅋㅋ 길다~~ 볶음..ㅎㅎㅎ]

토요일은 이걸로 소맥을~~~  완전 맛났음.. 금요일 망친걸 이걸로 해결~

[그리고 아는 이쁜~ 누나가 보내주신... 매실액과 오미자원액~ 감사히
잘먹겠습니다.. 우항항... 좋아라..]


이번주는 뭘해먹을깡? 흠... 



아!!!!!!! 시래기 뼈다귀 감자탕 공영홈쇼핑에서 구매했는데 정말 개판입니다...
배송도 엉망이였고.. 택배나 퀵은 자신들이 힘들다고 그걸 이용하는
이용자들한테 화풀이 다하는듯~ 지멋대로임... 집에 있다고 해도 경비실에 놓고 가고
어떨때는 소리소문없이 문앞에 놓고감~ 아침에 출근하다 발견하기도함~
지들 멋대로임... 맛도 개판이라서 더욱 화가남...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