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18일 월요일

김치제육과 먹다남은 치킨 활용 카레치킨라면? ~~ 크헤~~~

저번주는 고기만 먹은듯...합니다..흐~~~ 선거날에 돈사돈이라는곳을

조카하고 가서 먹었는데.. 너무 오래 기달리더군요.. 고기가 맛나다고 하는데..

나의 맛 기준은 맛나게 끊김없이 걸뱅처럼~ ㅋㅋㅋ 어그작 아그작 우그작

막막막~~ 막~~ 먹는건데..흠.. 거긴 기다리는 시간도 오래 걸리지만... 거의 1시간 넘었음..

거기다 덩어리 고기를 올리고 그거 하나하나 짤라줘야 먹을수있는...흠....

한점 먹고 쉬었다가.. 한점 또먹고 쉬었다가...흠... 밸런스가 안맞아..

띄엄띄엄 먹다보니...맛있는걸 모르겠음.. ㅎㅎㅎ

그리하야~~ 금토는 맛난거 먹어야지..했는데.. 힝... 금요일에 논현역근처에 있는

유명하다는데.. 곱창집을 가서 먹었네요.. 나름 괜찮긴 했지만.............. 같이 먹은사람이

별로여서..ㅋㅋㅋ 

[그래서 내가 제일 좋아하는 김치제육을 먹고자... 크햐~~~
우선 김치를 물에 조금 씻었습니다.. 저번에 김치를 그냥 넣었더니..맛이....
그래서 인터넷 찾아보니 씻어서 하는게..좋다는 얘기가 있어 해봤더니..
완전 맛나더군요..우헹헹... 색도 봐봥...맛나보임....]

[이리 완성하여 맥주를 후루룩~~~~~ 캬~~~~ 하고 다먹음... 완전맛남...
하지만 이러고 나서 이번주에 너무 먹었는지.. 2키로가 찜... 2월 연휴부터
지금까지 합이 6키로 찜...ㅠ.ㅠ ]


 [고기가 넘 맛나서 술을 많이 먹고 토요일은 잠만 자야지 했었는데..
조카가 왔당.... 배고프다해서 치킨을 시켰는데.. 다못먹음..ㅋㅋㅋ
이런 황당할때가.. 그래서 조금 남겼던걸 냉장고에 넣어둠... 예전에는 그냥
렌지에 돌려서 먹었는데..맛이 엉망이였음.... 언제인지 몰라도 방송에 나왔었는데
치킨을 갈기갈기 찢어서 그걸로 치킨카레덮밥을 만드는걸~~ 그래서 가끔
먹었으나.. 카레가 없어서.. 카레볶음면을 활용해봄~~~ ㅎㅎ]

[우선 비닐팩을 활용해서 치킨을 갈기갈기 찢고 뼈는 빼야됨... ㅋㅋㅋ
우선 국물과 카레스프 그리고 치킨을 먼저 넣어서 팔팔 끓여야 치킨에
카레가? 맛이? 쓰며든다.. 이렇게 안하면 따로따로 놀아서 맛없음~~]

[열심히 끓이고 라면을 투하~~~ 물이 조금 많죠? 이유는 치킨에 짠맛때문~]

[더욱 팔팔~~~~팔팔~~~ 흐~~~~~ 빨리 먹고싶었뜸..혀가 짧아떴음...]

이리하여 먹었는데... 실패임.. 생각보다 카레맛이 진하지 않았음..
역시 3분카레가 짱인듯... ㅋㅋㅋ 라면 카레는...힝~~ 실망임..ㅎㅎㅎ
아무튼..이렇게 신나게 먹고 살은 디룩디룩 찌고... 힝...

내일부터 일일 일식 임...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아침 11시쯤에 먹고 
금식을 할꺼임.. 아침 점심만 먹고 저녁 안먹는걸로는 이젠 더이상 살이 안빠지고
오히려 찌는듯..ㅋㅋㅋㅋㅋㅋ 운동을 안해서 그런거겠지만....
운동이 제일 싫었엉~~~ ㅎㅎ 금토는 맘대로 먹는 날이니....이번주는..뭘먹지? 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