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10일 일요일

성공적인 휴식을 위한~ 냠냠냠~~ ㅋㅋ(부대찌개+떡볶이)

코스트코에서 부대찌개와 떡볶이를 구입을 했습니다...ㅋㅋ

저저번주에 맛난 주말을 위한 몸부림이 실패를 하여...

이번주에 다시 도전~~~ ㅋㅋ

[존슨빌 부대찌개? 무튼..그런 부대찌개입니다... 양이 많지 않아 구입을
하면서 이것저것 많이 넣어야지... 라는 생각에 구입을 했네요...]


[ 너무 양이 작아 냉장고에 있던 만두와 당면을 넣었습니다... 우헤헤~~
코스트코에서 햄도 살껄...ㅋㅋㅋ ]

나름 맛났습니다... 무슨맛? 당연 부대찌개맛.. 다른맛은..없었음....
부대찌개맛에 충실~~~ 그이상 그이하도 아닌.... 거기에 만두가 추가되
보이기만하는...당면은 너무 잘어울렸다는... 크크크~~

 [룰루~~ 담은 토요일 나의 식량으로... 당연히 내가 좋아하는... 떡볶이~~~~
역쉬나 이것도 구입을 한건데... 매운맛인지를 모르고 그냥 봉지만 보고
골랐다는... 근데 매워서 국물을 쫌 많이 넣엇네요... 그래도 매운맛이..흠....
국물을 넣다보니.. 물이 너무 많아짐으로... 튀김과 만두 그리고 당면을
추가~~~~ 우헤헤헤~~~~~ ㅎㅎ]

[조금 끓여서 먹을때되서 보니.. 뭐..괜찮은... ㅎㅎ 맛? 역쉬 맛났음...
어떤맛? 떡뽁이맛~ ㅋㅋ 어디서 구입해서 먹은것 같은 맛은 아닌....
내가 한맛..집에서 한맛... ㅋㅋ ]


이번주는 선거가 있어.. 13일 쉬고.. 14일 이나 15일 휴가를 쓸려는데..흠...
잘모르겠음... 뭘먹지... 고추장 불고기 사둔거 그거나 먹어야되나..ㅋㅋㅋㅋ

저번주는 나름 괜찮았음... 점수? 평타임... ㅎㅎㅎㅎㅎ 원래 김치찌개와 양주를..ㅋㅋ
먹을려는게 목적이였으나... 계획이 수정된... ㅎㅎ


이번주 먹을 양식을 고민해봐야겠네요.. 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