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27일 수요일

[ free gift cards ]구걸? 심심풀이? 용돈? 알바? 뭐라고 하지? ㅋㅋ 알바는 아닌듯..ㅋ

Free Gift Cards 라는 어플을 아는 사람은 알고 모르는 사람은 모르는...

영어로 되있어서 어떻다 뭐다 뭐냐.. 모르겠다는 사람도 있고.. 잘쓰는..

나같은..영어가 뭔지도 모르는..ㅋㅋ 나처럼 잘쓰는 사람이 있기도 하다...

이건 매일 광고를 보고 출석을 하면 포인트가 쌓인다..

그걸로 구글 플레이 기프트권이나 페이팔 머니 또는 스팀머니등...

받을수가 있다 우선 2500포인트를 받으면 1달러를 받고, 4600포인트면 2달러

10000포인트면 5달러 18700포인트면 10달러, 26100포인트면 15달러,

마지막으로 74000포인트면 50달러를 받는다..

우선 스마트폰 한대로 시작을 하다 3대로 하기 시작했었는데.. 두대로 줄임...

너무 들고 다닌다고 하는거 같아서..ㅋㅋㅋ 그리고 무겁당...힝~~~

[일단 지금 두대 모은 포인트가 이러합니다.. ㅋㅋ 1년 이상된거 같기도 하고..
1년된거 같기도 하고... 그러합니다..]

왼쪽껀 넥서스7 1세대 모델 오른쪽은 갤3  입니다...
왼쪽껀 처음부터 지금까지 한포인도 사용을 안했고 오른쪽건 6달러를
페이팔 머니로 이미 받고 저정도의 포인트가 남은 겁니다....

양쪽 합하면 22~23달러? 정도 대략 되겠네요... 기존에 받았던
6달러 포함 현재가지 28달러에서 29달러? 대략 30달러라고 치고...
이정도 받았네요... 하지만 시간이 너무 오래 걸렸네요.. 대략 1년에 30달러? ㅋㅋ
한화로 1달러에 1200원으로 치고 계산해도 3만5천원정도 와리가리 하겠군요..
이걸 계속해? 말어? 이러면서도 아직 걍 마땅히 할게 없어서...ㅋㅋ
심심풀이로 가끔 들어가서 광고 봐주고 출책합니다....

여기에 cash slide, joy rewards, pocket bounty 라는 어플도 합니다...
시작한지 한달 안된듯하고 아직 1달러도 못모았네요..ㅋㅋㅋ 캐쉬슬라이드는 현재
6611캐쉬를 모았네요... 마땅히 할게 없으면..이거해서 걍 모바일 게임하는데
도움? 아닌 도움을 받거나..ㅋㅋㅋ 아님 스팀 게임을 구매시 조금이라도 
도움이되는..ㅋㅋㅋ 그런 용도로 쓰고있네요.. 흠...
뭐랄까? 짜고짜고 긁어보아서 아니..그지같이 모아서? ㅋㅋㅋㅋㅋ 
저정도.. 너무 열심히 안해서 덜모았을수도..있으나.. 이제는.. 점점 지겨워지고있음...
한꺼번에 모든포인트 모일순없나? ㅋㅋㅋ

암튼 이글보고 해보고싶은분은 해보시길~~ 영상 하나보는데.. 어떤건 1포인트
어떤건 2포인트 어떤건 3포인트 줍니다....... 외국 어플들은..캐쉬슬라이드랑
다른..... 이런게 있다고.. 걍 찌끄려봤네요.... 싫음 말고~~ ㅋㅋ 그래도 저걸로
스팀게임 살수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