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20일 일요일

갤럭시s7 엣지와 기어vr 도착...

갤럭시A였던가? 초기 모델이.. ㅋㅋ 처음 그게 나왔을때 돈다주고~
구입을 했었는데... 그이후에 중고만 사용~ 갤3나왔을때 갤s를 쓰고
갤5나왔을때 갤4를 사용하고... 그러고 계속 중고를 구입해서
사용을 해야지...라고 생각하다.. 이번에... 갤럭시S7 엣지를 구입했습니다..
좋은 기회가 있어서..공기계를 구입했는데.. 아까워서 못쓰겠다...ㅋㅋㅋ
이러다가.. 이것저것 해보니..정말 좋더군요... 그중에 핵심은..vr이거였습니다..
완전 대박~~~ 누구나 아는것일수 있으나..저는 토요일에 제품을 받고
토요일 일요일 계속 VR로 "Titans of Space"만 봤습니다...
다른것들은 눈에 안들어올 정도의 정말 감동?적이더군요.. ㅎㅎ 흘러나오는
음악도 그렇고... 내가 좋아하는 목성을 보는데..정말 멋찌더군요.. 우하하...

[우선 받은 나의 귀요미들~ ㅋㅋㅋ]


[그리고 VR을 이용한 Titans of Space]


출근해서 계속 이거 보고픈 생각이..ㅋㅋㅋ 몇번을 다시 보고 다시보고..
이유는  보다보면..윗쪽에 붉은 색으로 동그란 원으로된 행성? 다른 은하계를
볼수있는데요..그게 무엇인지 너무 궁금해서..계속 보고... 다른곳에도 그런게 있을까?
하고 계속 찾아보게 되고..또보고. 또봤네요..ㅋㅋ 너무 신기해서..ㅎㅎㅎ

우주 여행을 하는 기분이 정말 들더군요.. 너무 잘 빠진건가? ㅎㅎㅎ
근데 너무 맘에들었다는..... 이런 여행 진짜로 했을때는.. 지금과 
같은 느낌이 들까?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리고 사운드가 정말 잘 어울리더군요..

강추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