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14일 목요일

SAMSUNG Gear 360 언제 나올런지...힝...

VR써보고 우와~~ 하고 감탄한 다음 바로 이걸 내가 찍어보고싶다...

라고 생각해서 뒤지다 보니..일단 사양면에서는 일단은.. ㅋㅋ 기어 360이

괜찮은듯하다..그러나 아직 시장에는 안나온듯하다... 뭔가 손을 보는건지...

나오면 아무래도 지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손안에 딱들어온다고 한다..하지만 손에 들어와봐야..소용이 없다..그리고
작거나 크거나 상관이 없을듯하다.. 일단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촬영때는 이걸 머리 위에 올려서 찍는게 더 확실할듯한데.. 이걸 머리에 쓴다고
생각을 한다면..ㅋㅋㅋㅋ 웃기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360 촬영을
한다면 말이징..ㅋㅋㅋㅋ 하지만 전문적으로 하는게 아닌이상에야... 걍 들고
찍겠지.. 그걸생각하면 상당히 괜찮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해상도는 LG껀 2K, 삼성건 4K라고 하는데..  일단 성능이 높긴하다..하지만...
개인적으로 생각해보면.. 해상도가 좋은게 좋은건지..싶다..왜?
내가 사진찍는걸 싫어함..ㅋㅋ 이유는? 못생긴 나의 얼굴이 더욱 못생기게
나오게 하는게 성능이 좋은 제품임..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넘 단순한가? ㅋㅋ

가격은 LG꺼대비... 조금 높지 않을까? 싶지만.... 싸게 나오길..... ㅎㅎㅎ

곧나오면.. 다시 글을 올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 제품에 대한 성능이나 자세한 내용이 없다고요? 그런거 사방에 깔렸는데...
걍 개인적인 생각을 적으면 안되나~~~~~~~~~~~~ ㅋㅋ 싶군요..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