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월 31일 일요일

XYZprinting 3D 스캐너 다시 도전~~ 물체 인식 테스트.. 2번째~ ㅋ

1차해보고.. 에휴.. 안되나보다.. 누군가 방법을 올리거나 어떻게 하라는 글이

자세하게 올라오면 그걸 보고 해봐야겠다..도대체가 나는 모르겠다~~~

해서 방치해뒀었습니다.. 그리고 프린터도 근래 추워서 그런지 필라멘트가

끊어지는 현상이 발생되고 노즐을 다시 뚫고 생쇼하다보니...

블로그를 방치한 상태였는데..ㅋㅋㅋ 지금 한2주? 만에 다시오네요...

어떤분이 마우스를 스캔해봐달라고 했습니다..그래서 다시 꺼내고..

부랴부랴 윈도우8.1 다시 설치하고.. 하다보니 여러가지 문제가 발생하더군요~

무슨 문제요? 윈도우 8.1에서만 스캐너가 인식한다고만 생각하고

다른 세부사항을 까먹고있었습니다.. 여기서 다른 세부사항이란? ㅋㅋㅋㅋ

USB 3.0 포트에서만 인식이 된다는겁니다..ㅋㅋ 그렇다고 USB 2.0에서 인식이

안되고 드라이브가 안깔리는것은 아니나... 설치 프로그램에서는 USB 2.0에

스캐너를 달아놓으면 드라이브가 설치되있어도 기기를 연결 안한 상태로

인식이 되더군요.. 그래서 이컴저컴 생쇼를 하다..ㅋㅋㅋㅋㅋㅋ 오늘에서야..

아~ 맞다~~ 라고 겨우 생각했다는거죠..ㅋㅋㅋ 왜 이걸 이제야..ㅋㅋㅋ

주말 동안 뻘짓을 했다는... ㅎㅎ


그래서 오늘의 스캔 테스트 결과 동영상 입니다..역쉬나..꽝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이제는 제법~ 주변 환경을 잘만든다는거~~ 저번에 했을때보다.. 인식률은

상당히 좋음... 물체 스캔할때가 엉망이지만.. 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