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월 12일 화요일

[구매 완료~ ㅋㅋ] XYZprinting 3D 스캐너 사용 후기

XYZprinting 3D 스캐너 글 살까? 말까? 열심히 고민하다 결국 질렀습니다...

이것저것 테스트 해봤으나.. 어렵네요... 얼굴 인식은 생각했던것보다

잘되긴하나 상황에 따라 잘 안되기도 하더군요..주변에 어떤물체? 들이

있냐에 따라 잘 안되는것 같더군요... 흠....

개봉기가 아니고 사용후기 인터라..개봉하고 바로 글을 종료 안하고..계속

쭉~~ 써봅이다.. 사진도 올리고...
앞모습...ㅋㅋ
박스 외관 입니다...

뚜껑열리니.. SD카드가...있네요..

 [제품을 꺼내보니..단순합니다.. 핸드스캐너 와 설명서 그리고 sd카드 끝~
sd카드는 용량이 4기가 입니다.. 마이크로 sd카드 가 sd카드? 에 꼽혀서 사용
하는..이걸 뭐라고 하던데... 아무튼 그래요.. ㅋㅋ]  


[저는 저 sd카드가 기기에 꼽혀서 무선처럼도 사용되는줄 알고 여기저기
뒤져봤으나.. 그냥 아니라는거.. ㅋㅋ]

 [크기는 대략.... 저 스마트폰은 갤럭시s4 입니다.. 대략 크기는 저렇다는...]

[잡아본 모양... 남자손으로 한주먹하고 반? 정도 됩니다.. 저는 위쪽을 얇게 잡아서
두손으로 잡아보려했으나.. 사진을 못찍는다는..ㅋㅋㅋㅋㅋ]

[윗쪽에는 버튼이 있습니다.. 시작과 끝 설정? 스캔 할것을 선택하기 위한 선택하는
기능을 합니다.. 시작과 끝은 짧게 누르고 선택은 길게~~ 눌르고있음 된다는...]

[아~ 그리고 USB 3.0입니다.. ]

[설명서입니다..처음에는 너무 단순해? 라고 생각했으나.. 그대로 하면 되긴하나...
문제가 있긴합니다.. 설명이 조금 부족....]

[SD카드에 들어있는 파일등입니다.. 설치 프로그래모가 드라이버입니다..
윈도우8.1 에서만 된다는 얘기를 들어서 윈도우7로 해봤으나 안됨.. 그래서 그냥
윈도우8.1 설치해서 해봤습니다..]

[음료 캔을 해봤읍니다.. 그냥 책상에 놓고했는데.. 스캔이 안되더군요... 인식도 아에
안되고.. 흠.. 스캔버튼을 열심히 눌러도 안되었다는.. 그래서 검색해보니..
녹색바탕에서 하면 인식률이 좋다고 하더군요....... ]
[스캔 프로그램의 왼쪽에 손모양있는데 위에 버튼이 2개 있습니다.. 얼굴모양과
사물모양같은 형태로 저기능이 중요하더군요... 얼굴 모양은 헤드모드 탁상등 같은
모양은 오브젝트 모드로 녹색 프레임있는 대상에 스캐너의 초점이 맞춰졌을 때만
시작 할수있다고 메뉴얼에는...... 흠..어려워.. ㅋㅋㅋ
일단 헤드 모드는 단순한 모드 같구요.. 오브젝트 모드는 디테일하게 할때 하는 모드
같더군요... 하지만 두개다 해봤는데..안되었습니다... 힝... ㅠ.ㅠ 처음이 어려워~~ ㅋㅋ]

[그래서 녹색 연두색? ㅋㅋ 수건 같은걸 깔고.. 측량 장비용 배터리를 
스캔해봤습니다. 그런데 역시나 잘안되더군요.... 인식을 잘못하는 겁니다...
아무리 제품 설명을 읽고 유튜브 영상을 봐도 잘안되더군요..인식을 해보려고
여기저기 해보고 했는데.. 안됩니다.... ]

 [이녹색이 아닌가.. 흠. 완전 스튜디오처럼 해야되나? 흠.. 두가지 모드 전부 안되네..
색이 검정이라 그런가? 유튜브에는 사람 얼굴 잘나오던데... 싶어서.. 해봤습니다..
얼굴.. ㅋㅋㅋ]

[짜잔.. 얼굴을 해봤습니다.. 얼굴은 인식이 잘되더군요.. 완전 신기... 화장이라도
시키고 해볼껄 그랬네요.. ㅋㅋㅋㅋ 못생김.. 우헹....]

 [확대해보고 마우스로 여기저기 돌려봤네요.. 이렇게 단면 3D해서 출력해보면
잼나긴 하겠네요... ㅋㅋ]



 일단 좀더 해봐야겠네요.. 흠.. 어렵네.... 배터리 케이스 만들어봐야 하는데..ㅋㅋㅋ
저게 안되넹.. 저거때문에 결정적으로 사게된건데..ㅋㅋㅋ
조금더 열심히 해보고.. 또한번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출력물 포함하면
좋겠지만.. ㅋㅋ 상황을 봐서... ㅎ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