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월 17일 일요일

XYZprinting 3D 스캐너 물체 인식 테스트.. 엉망임..~ ㅋㅋ

XYZprinting 3D 스캐너를 구입하고 많이? 사용을 못해봤습니다..

아니.. 단한건도 제대로 스캔해서 출렵해본적이 없습니다...왜? 와이? ㅋㅋ

도대체가 물체 인식을 잘 못합니다.. 어느정도 밀고 당기고 왔다 갔다하면

물체가 인식이 되어 네모난 모양의 영역이 움직이면서 깜박깜박합니다..

그럴때 스캔시작을 누르면 스캔이 되는것이죠.. 하지만...... 인식 자체가 잘안됩니다..

얼굴은 잘됩니다... 상대적으로 하늘과 땅차이? ㅋㅋㅋㅋㅋㅋㅋㅋ 후기를

보시면 그건 아실듯 하구요..... 일단 출력좀 하게 해줘.. 하는 마음에.. 이것저것

스캐너를 잡고.. 쌩쇼를 한 영상입니다.. 팔이 너무 아포~~~ 마이아포~

영상을 보시면 왔다갔다 쇼하는게 보일껍니다..간혹 가다 위에 언급한

네모난 영역 인식되는걸 확인할수있는데요.. 그거 찾기 힘드실껍니다..

정말 어쩌다 방심한 사이 잠깐 나온것이니까요... ㅋㅋ

영상을 보시면.. 똑바로 찍어라..라고 하실수있으나.. 정말 팔아파요.....

한손에는 스캐너 한손에는 핸펀 동영상 촬영.. 오른손이 움직이니.. 왼손도...

왔다갔다..ㅋㅋㅋㅋ 테스트 결과 꽝입니다... 하지만.... 그나마......  배경을

어둠게 하고 하얀색의 물체를 올렸을때는 인식이 되었다는... 그럼 뭘해? ㅋㅋㅋ

영상 봅시다..힝....


팔이 너무 아파서 의자 놓고 책상에 놓고 파티션위에 올려놓기도하고.. 모니터 위에도 
올려보고.. 모든 생쇼는 헛짓이였습니다..

혹시 이거 인식률 잘되게 할려면 좋은 방법 없나요? ㅋㅋㅋ 누구좀 갈차줘여~~~
아님 다시 생쇼를 해야되는군요.. ㅋㅋㅋ 설명서 대로 물체에 손을 뻗어서
그것도 옆으로 태권주먹뒤듯해서... 해도..안됨... 설명서에 태권주먹이라고는
안나왔지만.. 방식은 그런... 암튼 안됬습니다.... 또해볼게요... 그리고 출력까지..
만약 안되면 걍 얼굴이나 스캔해서 대충~~ 출력함 해봐야겠네요.. 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