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월 10일 일요일

[갈등중~] XYZprinting 스캐너

XYZprinting 스캐너를 요즘 계속 보내요.. 그런데 가격이 28만원대에서

더이상 안내려오는건지 아님 중간에 내려왔는데 내가 못본건지.. 도대체가

가격이 내려올 생각을 안하네요.. ㅎㅎ 얼마까지 내려와야 살지 생각해본건

없지만.. 뭐랄까? 의무감? 초반 가격보다는 많이 내려와야한다? ㅎㅎㅎ

아무튼 가격이 너무 안내려오네요.....

그래서 사고픈 마음에 글을 올려보아요... ㅋㅋ

[우선 제품의 사이즈 입니다... 여자분이 들고있는걸 보면.. 대략 사이즈가
사진상 여자분의 기준으로 두손키기 정도? 주먹보다는 작고.. 여자 주먹이죠..
고로.. 휴대하기는 편하다고 볼수있겠네요.. 그러나 문제가.... 잘보면 아시겠지만
선이 연결되있습니다. USB 3.0으로 알고있습니다. 휴대하기는 편하나...PC와
연결해야된다는거~ 윈도우와 맥에서만 연결이 된다는. 그것도 윈도우 사양이 8.1
이상? 은 되야한다는거..일단 사양에는 윈도우 8.1만 되있네요.. 윈도우 7 일경우
드라이브 지원이 안된다는 사람도 있더군요.. 구글링해보니.. 일단 내가
안해봤으니.. 그런 얘기가.....~~ ]


[ XYZprinting 스캐너의 제품 사양입니다....]

※ 스캔 엔진 : 인텔 리얼센스
※ 최대 스캔 크기
헤드 모드 : 40cm x 25cm x 40cm
오브젝트 모드 : 60cm x 60cm x 30cm
※ 최소 스캔 크기 : 5cm x 5cm x 5cm
※ 스캔 해상도 : 1.5mm
※ 컬러 이미지 사이즈 : 640x480 / 30FPS
※ 작동거리 : 10 - 70 cm
※ 데이터 인터페이스 : USB 3.0

※ 제품크기(너비 X 높이 X 깊이) : 41 x 157 x 61 mm
※ 포장포함 크기(너비 X 높이 X 깊이) : 11 x 21.5 x 9.5cm
※ 무게 : 238g,  ※ 총 중량(박스포함) : 382g
※ 소프트웨어 :  파일 XYZscan/.stl, .obj
※ 운영체재 : Windows 8.1 and above (32-bit and 64-bit), MAC OS 추후 지원 예정
※ 하드웨어 : 하드웨어 요구사항 4th Generation Intel® Core™ i5 Process (PC)
권장 사양 : 8GB+ DRAM을 탑재한 Intel i7 프로세서


아~ 사고프다.. 20만원 이하면.. ㅎㅎㅎ 유튜브에 영상을 보니.. 인식이 생각보다 
잘되는것 같더군요... 사람 얼굴을 스캔하는건데. 깔끔하게 나오긴 하더군요...
대신 아래 돌아가는 발판위에 올라가서 회전을 천천히 시키면서 스캔하더라구요..ㅎㅎ
사게되면.. 다시한번 글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사고픈데.... 그러고프긴한데...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