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14일 화요일

화장실 청소와 싱크대 하수구 청소용으로 착붙는 락스를 샀는데...ㅋㅋ

블로그 넘 잼없다..그리고 신경쓰기도 귀찮아.. 이러고 쫌 놀아야지

하고있던 상태에서... 갑자기 갖고있던 블로그 사이트가 2개나 추가로

구글애드센스에 가입됨~ 그래서 걍 올려봅니다.. ㅋㅋㅋ

다른것이 아니고 ㅋㅋ 화장실 물때와 곰팡이때같은거 청소하기 힘들어서

TV홈쇼핑서 오렌지뭐라고 하는 거품으로 청소하는게 있어서 사고팠는데

타이밍이 안맞아서... 여기저기 뒤져보니 붙는 락스라고 되있고 스프레이

형태로 있는게 있어 구입해봤슴돠~~~

일단 뿌리면 물같으면 주루룩~~ 흘렀겠지만.. 이건 조금 찍~ 흘르고 멈춰

있더군요.. 그러고 30분인가? 있으면 닦으라고 되어있더군요.. 근데 잘안봤습니다.

그냥 일단 뿌렸습니다.. 그리고 아무생각 없이 있다가 봤더니 물때 특히 검정때가

사라져있더군요.. 물로 그냥 휘휘~~~ 뿌려주고 끝~~ 입니다...ㅋㅋㅋ

완전 신기~~ 내가 찾던 제품..ㅋㅋㅋ  걍 저처럼 혼자남 있으면 써보세요..강추임



화장실 물때 검정때 곰팡이? 아무튼 요것이 해결해줘서.. ㅋㅋㅋ 편함요~

근데.. 이글쓰고나니.. 이상함.. 걍 이상함..흠.. 정말 쓸게 없었나? ㅋㅋㅋ

하지만 효과가 너무 좋았다는.. 완전 맘에들고.. 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