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30일 월요일

EX LINE Bluetooth Controller 스마트폰 GTA 게임을 위해 구입한 컨트롤러~~ 우헹

제목은 신나? 하지만 안되서 안신나~ ㅋㅋㅋ

스마트폰 게임은 다될거 같은.. 특히 GTA는 될듯한..느낌? ㅋㅋ

기존 PS2컨트롤러로 잘사용하다 전용기기를 구입하고자 하는

마음이 생겨~ 질렀습니다. 하지만.. 안되더군요.. 힝~ 아케이드게임만

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냥 쓰던거 쓸껄이라는... 어처구니 없는 생각이~~

흐~~~


 [블루트스 인식을 위해서 홈버튼을 열심히 눌렀더니..]

[인식이 되네요.. EX LINE 이라고 뜨네요... 근데왜 사진이 거꾸로 나오는것임?ㅋㅋ
그냥 하자... 모르겠다.. 지겨워~~ 흑~ ㅋㅋ]

[좌~~ 무슨 겜을 해볼까? SA? Vice City? 10주년? 음..일단 Vice City로~]

[캬~~ 마우스 포인트가 떴다.. 근데 이거왜에 안된다.. 안움직입니다..ㅋㅋ 
이것저것 다눌러봤으나..안됩니다.. 안되~~ 안된다고~~ 안되~~ ㅋㅋ]

설명에는 아케이드 게임은 100퍼 되는듯하더군요.. 그리고 그외겜은 되는건 되고
안되는건 안된다는.... 힝~~~ 걍 ps2컨트롤러 쓸껄~~ 이거 왜산거야~~ 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