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5일 목요일

SAMSUNG Gear 360 카메라를 드뎌 받았네요..우헹헹...ㅎㅎ

얼마나 기다렸던가? 하지만 신청하지 하루만에 왔음...

조금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었으나.... 이미 받은 다음에..

들은 얘기라..힝... 그래도뭐... 다른분 귀찮게 하는것보다는....

내일을 다른사람한테 1%라도 신경쓰게 하는건 쩜..미안함....

암튼.. 기어360 카메라가 드뎌왔네요..우헹헹...... 저의 개봉기는

말그대로 개봉기 입니다... 걍 열어보고 대충 찍고 끝~~ ㅋㅋㅋ

[이미 개봉기나 얘기를 많이 들었던터라... 보고 이런거구나? 싶었네요..ㅎㅎ]




스마트폰 연동해서 관련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작동하는 방법이 있긴 하나...
저는 그렇게 안하고 그냥 단독으로 실행을 했습니다..

[단독 실행 방법]

※ 1번 버튼 BACK 이라고 영어로 써있는데 조금 길게 조르면 전원이 켜집니다
켜진 상태서 누르고 있으면 꺼지구요..즉~~ 전원 버튼입니다..처음에 모르고 3번
으로 눌렀다 말았다 하면서 어버버했네요.. 크헤~

※ 2번 MENU버튼은 설정화면이 3번 앞에 그림상으로 3번 숫자 오른쪽 아래 
조그만한 lcd가 있는데 거기에 설정 화면을 조정? 커서기능? 유사합니다..
메뉴를 고르는 기능이죠.....


※ 3번은 촬영 기능 촬영 종료 기능도 있고 2번의 메뉴에서 고른다음 선택을
하려면 3번 버튼을 눌러야됩니다.... 이렇게 버튼 3개를 갖고 놀다보니 익숙해
지더군요.. 촬영 종류에는 동영상, 사진, 타임랩스, 비디오 루핑이 있다는데..
음.... 그렇데요..ㅋㅋㅋ 난 동영상만 해봤습니다.. 동영상 촬영한단
정리좀 해서 다음에 올리도록 할게요~~ ㅎㅎㅎ


※ 기타 타이머 시간 설정도 있고.. 화소 선택 하는 메뉴 동영상 크기? 해상도?
선택하는 기능도 위에 버튼 3개를 이용 조그만한 LCD 창에서 보고 설정 가능
하더군요... 쪼그만한 화면으로 다할 수 있습니다.. ㅎㅎ

다음에 동영상 촬영한걸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동영상 정리를 잘안하다
다시 하려다보니..흠..게임도 아니고..ㅎㅎㅎ 그리고 사람들 나오는데
이걸 그냥 내보내도 되나.. 어찌해야되나...싶기도 하구요....

하다 에잇~ 모르겠다 싶으면 걍 올리는거죠..ㅋㅋㅋ 몰랑~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