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월 25일 목요일

[아두이노] 블루투스 초급 스타터 키트 (ICF-1050) + 마이크로 SD 카드 모듈 (ICF-0470)

한동안 3D프린터에 너무 실망? 아니 포기? 했던 이유중에 하나가

바로 이놈에 아두이노 였습니다...

열심히 뭘할까? 뭘해먹을까? 생각하다..투자를 생각했었죠... 하지만...

투자도 어처구니 없어~~ 이건 다음에 얘기하도록 하죠.. ㅋㅋㅋ

일단 아두이노에 대해서.. 아두이노의 무한한 잠재력이야.. 아시는분은

아실듯합니다.. 그리고 아두이노가 3D프린터와 땔수없는 제품에 중에

하나라고 생각을 합니다.. ㅎㅎㅎ 왜? 왜긴? 그냥 이상한 칩같은거 안꾸미고

걍 자랑할꺼야? 팔꺼야? ㅋㅋ 이쁘게 포장하기에는 3D프린터로..나만의..

제품이미지를 만들어 포장해야되지 않겠어요? ㅋㅋㅋ


그래서 구입한 아두이노...아두이노 블루투스 초급 스타터 키트 (ICF-1050)
[짜좐...  SD카드 모듈 + 초급스타터 키드..ㅋㅋㅋ]


아직 작동은 안해봤습니다..어제 밤늦게 택배가? 문을 부술듯하게 두둘기더니..
조용해서 나갔더니 문앞에 박스를 놓고감..ㅋㅋ 어처구니...
그래서 일단 하나하나 뜯어보기만 했네요..ㅎㅎㅎ

[박스를 열어보면.. 뚜둥~~ 제품이 나올줄 알았는데.. 또! 박스가~~ ㅋㅋ]

[하나하나 다뜯어봤습니다..근데 저는 박스가 너무 작다~ 이게다야? 싶었습니다..
하지만 막상 하나하나 뜯어보니... 상당히 많은것들이 들어있더군요..ㅋㅋㅋ]

와우~~ 많네요... 그래서 자세하...반으로 잘라서~~ 

 [아래부분을 조금 찍어봤습니다... 빵판? ㅋㅋ 보이고 왼쪽 상단에 그리고 바로 밑에
핀셋? 오른쪽에 모터등등.. 많네요..저런게 알콩달콩 모여서 온거더군요....
처음에 너무 작다싶었는데.. 생각해보면.. 스마트한 시대에.. 당연한거 아닌가? 싶었네요..
순간 내가 너무 고전틱했다는..ㅋㅋㅋ]


[중앙에 파란 보드가 보이죠? 아두이노 보드입니다.. 오른쪽 파란선이 USB 선이죠..
파워도 넣고..데이터도 주고받고..뭐하고어쩌고..할수있는... 왼쪽에 전지 역시나
전원부분.... 맨왼쪽에 칩은..모르겠넹..그아래 액정.. ..... 뭐이렇게 왔습니다...]


 [그리고 이판~~ 이건 뭔지 모르겠습니다..ㅋㅋㅋ 걍 포장용인가? 왠지 구멍이 이상한게
이걸로 뭔가 만드는.....초급셋트키트중 하나일듯한..ㅋㅋㅋㅋ]


일단은 간단한 구매 제품 소개? 구매했다는 알림? ㅋㅋ 이걸로 앞으로 뭔가를
할꺼라는 선포? ㅋㅋㅋ 암튼.. 하지만 내용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아직 사용을 안해봤습니다.. 그리고 오늘 그리고 주말에 열심히 갖고놀고
친숙해진 다음에.. 앞으로 하나하나 만들어가면서.. 글을 올리도록 할 예정입니다..

잼있을듯...해요... 잼난거 만들어야징... 흐~~~~

댓글 없음:

댓글 쓰기